여름방학맞이 '그림책으로 떠나는 다문화 기행' 강좌
상태바
여름방학맞이 '그림책으로 떠나는 다문화 기행' 강좌
  • 조미금 기자
  • 승인 2018.07.20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등학생 대상 강좌, 8월 4일~25일…수강신청 24일부터 8월 1일까지

광주문화재단 문화예술작은도서관은 여름방학을 맞아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그림책으로 떠나는 다문화 기행' 강좌를 개설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강좌는 미국·브라질·과테말라·캐나다 등 아메리카 4개국의 전통과 문화를 그림책을 활용해 배운다.

만들기·다육식물 심기·놀이 등 다양한 체험을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해보는 프로그램으로 오는 8월 4일 개강해 25일까지 매주 토요일 10시부터 12시까지 총 4회 진행한다.

▲ 지난해 열린 '그림책으로 떠나는 유럽여행'

수강신청은 선착순 15명 내외로 초등학교 1~3년생이면 가능하며, 신청 희망자는 오는 24일부터 8월 1일까지 방문접수 또는 전화접수(062-670-7968) 하면 된다. 수강료는 무료.

광주문화재단 김윤기 대표이사는 "이번 강좌는 다른 나라의 문화 다양성을 배움으로써 함께 살아가는 다문화사회에 필요한 지식과 가치를 습득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학부모와 초등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광주문화재단 문화예술작은도서관은 주민들의 문화적 수요를 충족시킬 '마음으로 쓰는 캘리그라피', '서양미술사 산책', '웰빙을 원한다면 여가를 경영하라' 인문학 강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