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불갑산 상사화 축제' 전국적 본격 홍보
상태바
'영광불갑산 상사화 축제' 전국적 본격 홍보
  • 이석규 기자
  • 승인 2018.08.06 1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광군은 지난 3일부터 4일까지 SRT 수서역에서 '제18회영광불갑산상사화축제' 홍보활동을 펼쳤다.

이번 홍보는 '제18회 영광불갑산상사화축제'와 '영광스탬프투어', '영광 국제 스마트 e-모빌리티 엑스포'도 함께 소개하며 영광군 관광기념품 증정행사를 통해 SRT 이용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 영광군 관계자들이 SRT 수서역에서 '제18회영광불갑산상사화축제'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다.

오는 9월 13일부터 19일까지 전국 최대 상사화 군락지인 영광 불갑사 관광지에서 개최되는 영광불갑산상사화축제는 상사화 꽃길걷기, 상사화 결혼식 등의 관광객 체험행사, 상사화를 주제로 한 연극, 전통 줄타기 공연 등 다채로운 무대로 관광객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인도 공주 상사화 야간퍼레이드는 춤과 노래, LED 불빛의 향연으로 가을밤을 아름답게 수놓을 것으로 보인다.

군 관계자는 "대한민국 대표 가을축제로 손꼽히는 영광불갑산사사화축제를 찾아 아름다운 추억을 많이 만드시기 바란다"면서 "영광군의 수려한 경관, 남도의 인심과 먹거리가 관광객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18회를 맞는 영광불갑산상사화 축제는 문화관광육성축제이자 전남도 대표축제로 선정돼 축제의 우수성이 이미 공인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