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영훈 'A Love Supreme' 월요콘서트
상태바
윤영훈 'A Love Supreme' 월요콘서트
  • 조미금 기자
  • 승인 2018.10.04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일 오후 7시30분 빛고을아트스페이스 소공연장

빛고을시민문화관 월요콘서트는 오는 8일 오후 7시30분 빛고을아트스페이스 5층 소공연장에서 윤영훈의 'A Love Supreme' 공연을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A Love Supreme'을 주제로 4종류의 사랑(연인의 사랑, 친구와의 우정, 부모의 사랑, 무한한 사랑)을 'My Favorite Things, What A Wonderful World, Summertime, Taking A Chance On Love' 등 재즈를 통해 노래한다.

관객들에게 사랑의 의미를 되새기고, 재즈의 미학을 한껏 느껴볼 수 있는 무대가 될 것이다.

윤영훈 대표는 장르에 국한하지 않고 다양한 색채의 연주 활동을 하고 있다.

특히 재즈를 중심으로 여러 연주자들과 함께 호흡하며 대중들에게 쉽게 다가가면서도 예술성을 추구하는 음악 활동을 하고 있다.

이날 공연에는 윤영훈(드럼·음악감독), 박수지(피아노), 이완(콘트라베이스), 고지윤(기타), 손수연(보컬) 등이 출연한다.

빛고을시민문화관은 '월요콘서트' 공연장 객석의 30%를 문화 소외계층에게 제공하는 것 외에도 관람 후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월요콘서트 다음 공연은 오는 15일 오후 7시 30분 베이시스플루트앙상블의 'DOPPLERIADE' 공연을 선보일 계획이다.

입장료 초대(선착순 100명). 전화예약 062-670-794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