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개맨, 번개크리스탈을 지켜라'…홀로그램극장 신작 상영
상태바
'번개맨, 번개크리스탈을 지켜라'…홀로그램극장 신작 상영
  • 조미금 기자
  • 승인 2018.11.29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 체험전시장 '미디어 놀이터' 12월 1일부터 동시 오픈

어린이들의 인기영웅 번개맨을 화려한 홀로그램 영상으로 만난다!

광주문화재단은 오는 12월 1일부터 홀로그램 극장의 새로운 어린이 콘텐츠 '번개맨, 번개 크리스탈을 지켜라' 상영을 시작한다.

'번개맨, 번개 크리스탈을 찾아라'는 꿈과 환상의 매직랜드 '번개타운'에서 악당들이 빼앗아간 '번개크리스탈'을 찾기 위해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모험 이야기이다.

EBS의 대표 캐릭터인 '번개맨'과 '방귀대장 뿡뿡이'는 물론, 크리스탈로 가득한 별을 지키는 '레이스왕자'와 투투비별의 여왕 '투비요정', 악당 '다크시드'와 '케모' 등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해 긴장과 흥미를 더해준다.

3면의 스크린에서 동시에 펼쳐지는 환상적인 우주와, 홀로그램으로 더욱 입체감 있고 생생하게 구현되는 인기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다.

이번 작품은 지난해 인기리에 상영되었던 '번개맨VS먼지괴물'에 이은 홀로그램 번개맨 두 번째 시리즈로, 광주문화재단과 ㈜애드칸·㈜케이티가 공동 투자 협약을 맺고 광주시와 EBS가 후원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작품으로 탄생했다.

가족단위 나들이객과 청소년들의 방문이 줄을 이었던 '미디어 놀이터'도 새로운 체험 콘텐츠로 변신해 12월 1일부터 다시 문을 연다.

새롭게 설치된 미디어 체험 콘텐츠는 '판타스틱월', '퍼즐 아틀리에' 등 6가지이다.

특히 이번 미디어 놀이터 콘텐츠는 지역 미디어아티스트 안유자, 정운학, 이이남, 진시영, 손봉채, 이조흠 등 작가가 직접 제공한 작품 이미지와의 결합을 시도해 작품을 찾아보고 감상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광주 미디어아트 플랫폼은 유치원과 초·중·고교 등 각급 학교를 위한 단체 관람 코스를 상시 접수를 통해 운영하고 있다.

청소년을 위한 미디어아트 체험교육은 2시간~3시간 코스로 운영되며, 2019년도 체험 신청을 개시해 현재 전화접수 중이다.

'번개맨, 번개크리스탈을 지켜라'와 미디어 놀이터 체험을 결합한 '번개맨 패키지' 코스는 유치원 등 어린이 단체를 위해 운영되고 있으며, 전화접수 후 체험 가능하다.

홀로그램극장과 미디어놀이터 방문을 희망하는 개인 관람객은 인터파크, 티몬, 위메프 3개 온라인 사이트에서 예매할 수 있다.

12월 1일은 오픈 첫날 기념으로 모든 관객 50% 할인한다. 현장 매표소에서도 즉시 발권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