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고용서비스협회 광주시지회 "동반 성장하는 초석 다진다"
상태바
전국고용서비스협회 광주시지회 "동반 성장하는 초석 다진다"
  • 박민우 기자
  • 승인 2019.01.17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0차 정기총회 갖고 이은석 회장 추대

(사)전국고용서비스협회 광주시지회는 17일 오전 11시 광주고용복지센터 11층에서 제10차 정기총회 및 이은석 회장 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제10대 이은석 (사)전국고용서비스협회 광주시지회 회장((주)대광에이앤씨대표), 원택용 (사)전국고용서비스협회 중앙회장, 오영걸 광주시일자리정책관, 구종천 동구청부구청장 등 회원 150여명이 참석했다.

▲ (사)전국고용서비스협회 광주시지회는 17일 제10차 정기총회 및 이은석 회장 취임식을 갖고 축하 케이크를 자르고 있다.

이날 총회에서는 (사)전국고용서비스협회 광주시지회를 이끌어갈 제10대 이은석 회장을 추대하고, '2018년도 결산안'과 '2019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 '지회 규약 개정안'을 승인 통과 시키고 제10대 임원진을 새로 선출했다.

이은석 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2019년 새해 한 발 한 발 내 딛는 광주지회는 어느 해보다 보람차고, 뜻깊은 한 해가 될 것이라 믿는다. 발로 뛰는 젊은 지회장, 활동하는 지회장으로 여러분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겠다"며 "같은 길 함께 걸아가는 회원님께 말보다 실천하는 회장이 되겠다는 약속을 드린다"고 말했다.

또 이 회장은 취임사에서 "올해 광주지회는 회원사 여러분들과 함께 동반 성장할 수 있는 초석을 이루는 광주지회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원택용 중앙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오늘 광주지회 제10차 정기총회 및 제10대 회장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앞으로 협회는 전국 회원여러분들의 위상을 높이고 권익을 보호하는 협회로 최선을 다하겠다는 약속을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민간고용서비스 신규사업자도 계속 증가함에 따라 지회 차원에서 회원사 확보에 더욱 박차를 가해 전국에서 가장 화합과 소통이 잘 되는 광주지회로 더욱 더 발전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날 총회에서는 협회에 기여한 공로가 큰 회원사 대표 12명에게 중앙회장 표창, 7명에게 광주시지회장 표창, 광주시장 1명 표창, 각 구청장 5명 표창, 7명에게 국회의원 표창을 수여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정충영 (주)제이에스 웨딩컨벤션 대표와 이은석 광주시지회장이 상호발전을 위한 MOU 협약을 체결했다.

또한 류현우 한일병원 부원장, 양혜령 양치과 대표, 송승주 법무사, 강철수 세무사, 이종호 노무사, 오주섭 광주장례식장대표와도 협약을 통해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 (사)전국고용서비스협회 광주시지회 제10차 정기총회 및 이은석 회장 취임식

이번 협약으로 (사)전국고용서비스협회 광주시지회 회원 자녀들 예식을 (주)제이에스 웨딩컨벤션과 함께 진행하게 되면 할인을 받을 수 있게 돼 회원들의 부담을 줄일 수 있게 됐다.

또한, 류현우 한일병원 부원장, 양혜령 양치과 대표, 송승주 법무사, 강철수 세무사, 이종호 노무사, 오주섭 광주장례식장대표와도 협약을 통해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이날 행사에는 장희정 광주시지회 사무처장(현대소개소 대표), 박홍순 부지회장, 김승도 동구지부장(성경개발대표), 서영필 서구지부장, 최성자 남구지부장, 정정심 북구지부장(빛광주직업소개소대표), 김희준 광산구지부장, 마창준 건설분과위원, 여만순 파출분과위원 등 회원 150여명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