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 메타세쿼이아 길 ‘무료’ 개방
상태바
담양 메타세쿼이아 길 ‘무료’ 개방
  • 광주데일리뉴스
  • 승인 2014.04.04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부터 11일까지, 메타세쿼이아 길 주변공사 기간 중

▲ 메타세쿼이아 길은 최근 자연의 소중함을 배우는 환경생태교육 공간인 호남기후변화체험관 개관으로 휴식과 학습, 체험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게 돼 더욱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오고 있다.
힐링관광 1번지 담양군이 관광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메타세쿼이아 길을 무료개방 한다.

군은 사철 다른 매력을 뽐내며 전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숲으로 선정된 메타세쿼이아 길 주변공사를 오는 7일부터 11일까지 실시함에 따라, 5일간 무료 개방한다고 밝혔다.

이번 무료개방은 메타세쿼이아 길 매표소 주변 배수로 공사에 따른 것으로, 지난해 여름 폭우 때 기존 배수로가 좁아 물이 넘쳐 노면이 유실된 바 있어 이를 보완하고 원활한 배수가 이뤄지도록 하기 위함이다.

공사 기간 중에는 담양을 찾은 관광객들이 불편하지 않도록 우회 계단을 설치하는 등 편안한 관광이 되도록 배려할 방침이다.

메타세쿼이아 길은 최근 자연의 소중함을 배우는 환경생태교육 공간인 호남기후변화체험관 개관으로 휴식과 학습, 체험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게 돼 더욱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오고 있다.

군 관계자는 “공사로 인해 불편을 겪을 관광객들을 위해 공사기간 동안에는 무료로 즐길 수 있게 했다”며 “담양을 방문한 관광객들이 메타세쿼이아 길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안전에 더욱 신경 쓸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