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로 이어지는 스카이풀 '대라수 어썸브릿지'
상태바
하늘로 이어지는 스카이풀 '대라수 어썸브릿지'
  • 김용식 기자
  • 승인 2019.04.23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운광장 뉴딜사업 봉선 주월…힐링 라이프 즐길 수 있는 아파트 분양
▲ 봉선 주월 대라수 어썸브릿지

광주 최초로 하늘로 이어지는 스카이풀 아파트가 선보인다. 봉선 주월 대라수 어썸브릿지다.

봉선 주월 대라수 어썸브릿지는 랜드마크 스카이 라이트 브리지와 스카이풀 특화 설계를 적용한 아파트로 넓게 펼쳐진 조망을 바라보며 힐링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아파트다.

백운광장 일원이 국토교통부 주관 '2019 상반기 뉴딜사업' 공모에서 사업지역으로 선정돼 봉선 주월 어썸브릿지가 백운광장 뉴딜사업의 최대 수혜단지가 될 전망이다.

총 879억원이 투입되는 이번 사업은 오는 2023년까지 젊은층 유입을 위한 청년특화사업과 상권 활성화를 위한 프로젝트가 대대적으로 진행된다.

봉선 주월 대라수 어썸브릿지는 입주민을 위한 스마트한 홈 IOT 음성인식 기술인 KT의 AI플랫폼 ' 기가지니' 설치되고,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미세먼지에 대비해 각 아파트 현관의 천장에는 에어샤워기와 신발장의 진공청소 툴셋이 설치돼 있다.

외출 후 외부 미세먼지를 잔뜩 묻혀 온 입주민들은 이곳에서 옷의 미세먼지를 털고 들어갈 수 있다.

에어샤워기는 옷에서 털어낸 먼지를 포함해 오염된 공기를 빨아들인 뒤 헤파필터로 먼지를 제거한다.

신발장 진공청소기까지 통과하면 옷과 몸 곳곳에 묻은 미세먼지가 제거되는 시스템이다

각 가구 내부에는 공기청정 세대 전열교환 환기시스템이 공기를 청정하게 유지해준다.

이 시스템은 실내와 실외공기를 열교환해 실내 열 손실을 최소화한다.

또 가구 내 오염된 공기를 외부로 배출하고 외부의 신선한 공기를 실내에 공급하는 역할을 한다.

미세먼지 에어샤워 시스템 및 향균 및 보온 효과가 탁월한 친환경 황토 공법 등 다양한 특화설계가 들어간다.

봉선 생활권에 위치, 교육·교통·생활인프라 등이 우수한 게 강점인 아파트로 단지 기준 1.5km 반경 이내에 광주 대표 명문학군 장산초, 삼육초, 삼육중, 삼육고, 주월중, 대광여고, 동성중, 동성고, 대성여중, 대성여고 등이 위치해 교육 환경도 뛰어나다.

봉선 주월 대라수 어썸브릿지는 서문대로와 백운교차로 등 제2순환도로를 통해 나주혁신도시 등 광주 전지역으로 이동이 가능하고 지하철 2호선도 인근에 연결될 예정이다.

광주사직공원과 월산근린공원, 광주공원, 유안근린공원 등으로 접근이 용이해 주거환경에 대한 만족도도 높으며, 여기에 남구청과 롯데마트, 아울렛, 월드컵경기장, 전남대·조선대병원, 광주기독병원 등 관공서가 위치해 생활 인프라도 풍부하다.

봉선 주월 대라수 어썸브릿지는 광주 전남 최초로 YBM 영어 원어민 무상교육을 진행한다.

유치원생과 초등학생 자녀를 비롯해 남녀노소 모든 입주민을 위해 YBM이 직접 운영하는 YBM 원어민 러닝센터가 운영되며 2년간 무상으로 진행돼 영어실력 향상 및 자신감 향상에 도움을 준다.

봉선 주월 대라수 어썸브릿지는 오는 5월 분양하며 지하 1층~지상 28층 주상복합으로 183세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