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수영대회 문화예술행사 지원사업 공모
상태바
광주시, 수영대회 문화예술행사 지원사업 공모
  • 조미금 기자
  • 승인 2019.05.11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까지 사업계획서 접수…사업당 최대 2천만원 지원
▲ 수리 달이 인형

광주시가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성공 개최 문화예술행사 지원사업'을 공모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공모는 수영대회 성공 개최를 위해 대회기간 열리는 민간 문화예술행사 개최 제반비용을 지원하는 내용으로 추진된다.

응모자격은 광주시에 소재하고 있고 3년 이내 문화예술행사 개최 실적이 있는 문화예술단체다.

지원유형은 ▲시각예술행사분야(미술, 미디어아트, 서예, 사진 등) ▲공연예술행사(국악, 음악, 연극 등) 등 2개다.

지원규모는 사업별 최대 2천만원까지다.

단, 보조금 신청금액의 5% 이상의 자부담을 확보해야 하며, 지방재정법 제32조의2 제2항의 규정에 의거 단체의 운영경비는 지원이 불가하다.

사업계획서 접수는 2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광주시 문화도시정책관실에서 방문 접수만 받는다.

광주시는 접수된 사업계획서에 대해 자체 평가위원회와 지방보조금심의위원회 심의를 거쳐 최종 대상을 확정하고 6월부터 지원할 계획이다.

자세한 공고문과 공모 제출서류는 광주시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을 참고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광주시 문화도시정책관실(062-613-3424)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병재 시 문화도시정책관은 "이번 지원사업을 통해 수영대회 기간 다양한 문화예술행사가 열려 축제 분위기를 고조시켰으면 한다"며 "아시아문화중심도시 광주의 수준 높은 문화역량을 국내외에 널리 홍보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