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더왕 이야기 뮤지컬 '엑스칼리버'…라이브 상영회
상태바
아더왕 이야기 뮤지컬 '엑스칼리버'…라이브 상영회
  • 조미금 기자
  • 승인 2019.06.23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2일 오후7시 빛고을시민문화관

광주문화재단 ‘SAC on Screen’은 오는 7월 2일 빛고을시민문화관 공연장에서 뮤지컬 '엑스칼리버'를 라이브 상영한다.

SAC on Screen은 원래 예술의 전당 작품을 영상화해 시민들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이지만, 이번 공연은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리는 공연을 실황으로 만나게 되는 특별한 자리이다.

▲ 뮤지컬 '엑스칼리버' 포스터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색슨족의 침략에 맞서 혼란스러운 고대 영국을 지켜낸 신화 속 영웅 아더왕의 전설을 새로운 시각으로 재해석한 작품이다.

마음으로 나라를 다스리고 사람들을 보살피는 진실한 리더의 이야기로, 평범한 한 사람이 빛나는 제왕으로 거듭나는 여정을 통해 가슴 뜨거운 감동과 신선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것이다.

최첨단 무대 기술과 특수효과를 사용해 근대 과학이 싹트기 전 마법과 마술이 공존하던 고대 영국을 놀라운 시각적 효과와 아름답고 신비로운 영상을 통해 그려냈다.

특히 국내 최대 규모인 70여명이 등장하는 아더왕과 색슨족의 전투장면에는 철들이 부딪히며 내는 굉음과 전사들의 고함소리에 조명과 음향을 입혀 관객들에게 보다 본능적인 시각적, 청각적 경험을 하게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입장료는 선착순 500명에 한해 무료. 전화예약 062-670-7934, 8세 이상 관람 가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