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아트 플랫폼으로 바캉스'…여름방학 이벤트
상태바
'미디어아트 플랫폼으로 바캉스'…여름방학 이벤트
  • 조미금 기자
  • 승인 2019.08.02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가족 관람객을 위한 '미디어아트플랫폼 가족 패키지' 접수 시작
홀로그램 공연 관람, VR체험, 인터랙티브 콘텐츠 체험까지 한번에
미디어아트플랫폼 체험
미디어아트플랫폼 체험

광주문화재단은 여름방학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미디어아트 플랫폼으로 바캉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디어아트 플랫폼으로 바캉스' 이벤트는 오는 8월 6일부터 8월 31일까지(일요일, 월요일 제외) 진행되며 ▲미디어아트 플랫폼 가족 패키지 상품 ▲ 토요일 50% 티켓 할인 ▲미디어아트 바캉스 인증샷 이벤트 등 다채롭게 구성됐다.

'가족 패키지 상품'은 여름 바캉스를 계획하고 있는 가족 관람객에게 이색적인 추억을 선사할 프로그램이다.

관람 순서는 홀로그램극장(공연 관람)-만들기 체험(AR/VR 구글카드보드 만들기)-미디어338(VR체험/전시관람)-미디어놀이터(미디어아트 콘텐츠 체험)순으로 진행되며, 소요시간은 2시간이다.

평일 2회차(오후 2시, 3시) 운영되고, 각 회차별 30명 선착순 모집으로 전화접수(062-670-7453~5)를 통해 관람가능하다.

또 '토요일 50% 티켓 할인'을 통해 가족 관람객의 부담을 줄였고, '미디어아트 플랫폼으로 바캉스 왔어요' 이벤트에 참여해 후기와 인증샷을 SNS에 남기면 기념품도 받을 수 있어 1석 2조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광주문화재단 관계자는 "여름방학을 맞아 단체관람 대상으로 운영되던 플랫폼 투어코스를 가족 관람객을 위한 패키지로 마련하게 됐다"며 "올 여름방학 바캉스는 광주미디어아트 플랫폼에서 시원하고 유익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가족 패키지 접수는 전화로 문의 및 신청하면 되며, 토요일 50%할인 티켓 구매는 인터파크‧위메프‧티몬에서 예매하거나 현장 매표소에서 발권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