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영웅' 공연 실황 중계
상태바
뮤지컬 '영웅' 공연 실황 중계
  • 조미금 기자
  • 승인 2019.08.05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 오후 8시 빛고을시민문화관…SAC ON SCREEN

뮤지컬 '영웅'이 오는 20일 오후 8시 빛고을시민문화관 공연장에서 'SAC on Screen' 실황 중계를 한다.

SAC on Screen은 원래 예술의 전당 작품을 영상화해 시민들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이지만, 이번 공연은 예술의전당에서 열리고 있는 공연을 실황 중계로 만나게 되는 특별한 자리이다.

지난 2009년 10월 26일 초연 이래 대한민국 대표 창작 뮤지컬로 자리매김한 뮤지컬 '영웅'은 올해 개막 10주년을 맞아 다시 한 번 대한민국 창작 뮤지컬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뮤지컬 '영웅'은 안중근 의사의 마지막 1년을 집중 조명해 조국을 위해 헌신한 애국지사의 면모와 운명 앞에 고뇌하는 인간적인 모습을 심도 있게 담아냈다.

이번 공연에서는 세밀한 내면 연기와 함께 '영웅'과 '인간'을 오가는 감정선을 섬세하게 표현해야 하는 안중근 역에 양준모, 뜨거운 조국애를 가진 조선의 마지막 궁녀인 '설희' 역에 린지가 무대에 오른다.

입장료 무료(선착순 500명). 8세 이상 관람 가능. 인터넷 예약(문화N티켓 홈페이지 www.culture.go.kr/ticket에서 1인 6매까지 예약 가능.

문화N티켓에서 예약하면 예약자가 좌석을 선택할 수 있으며, 공연 상영 당일 0시부터 모바일발권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