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인예술야시장 9월 '놀장놀장' 여섯째 달
상태바
대인예술야시장 9월 '놀장놀장' 여섯째 달
  • 조미금 기자
  • 승인 2019.09.06 0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과 만든 작품 전시·체험형 프로그램 다양…'예술놀이터'로 운영

대인예술야시장이 9월 '놀장놀장'이라는 주제로 매주 토요일 오후 7시부터 오후 11시까지 개장된다.

추석 명절기간인 14일은 휴장한다.

대인예술시장 '놀장놀장' 포스터
대인예술시장 '놀장놀장' 포스터

9월 대인예술야시장은 관람객이 직접 참여해 즐길 수 있는 '예술 놀이터' 콘셉트로 다양한 분야의 예술과 관련된 체험형 콘텐츠를 준비했다.

한평갤러리가 위치한 예술가존에서는 관람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작품을 전시한다.

시장 내 공원에서는 텐트에서 무박 2일 지내며 야시장 행사에 참여하는 ‘대인정글탐험대’가 로 진행된다.

참가 신청을 한 관람객들이 야시장 체험행사를 즐기고 레지던스 작가와의 대화 등을 통해 예술가와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추석맞이 특별 체험 프로그램으로 '전통·전례 놀이 한마당'이 꾸며진다.

윷놀이, 투호, 제기차기, 쌍륙놀이, 고누, 칠교놀이 등을 마련하고 한복 대여와 한복 포토존으로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준비를 마쳤다.

또한 다문화공간인 드리머스에서는 '차별과 편견없는 사회를 꿈꾸는 콘서트'를 주제로 다국적 밴드인 판타스틱 미스테이크 밴드, 아일랜드밴드 등이 이국적인 음악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대인예술시장 상설공연프로그램 '예인열전'은 공연자와 관객이 함께 노는 공연으로 '어릿광대 삑삑이'의 마임공연, 부산의 제페토 할아버지 '김솔'의 마리오네트 인형극, 마술사 '김인기'의 뻔앤펀쇼, 타악 밴드 '이너심' 등을 펼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