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예술'…공연장상주단체 송년 콜라보공연
상태바
'함께, 예술'…공연장상주단체 송년 콜라보공연
  • 조미금 기자
  • 승인 2019.11.29 1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7일 빛고을시민문화관 공연장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 광주 공연장상주단체들이 송년 콜라보공연 '함께, 예술'을 오는 12월 7일 오전 11시와 오후 5시 빛고을시민문화관 공연장에서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지역 공연장 활성화와 전문예술단체의 안정적 창작활동 지원을 위한 '공연장상주단체육성지원사업'의 하나로 2019공연장상주단체협의회가 주최·주관하고 광주시·광주문화재단·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한다.

◇ 클래식으로 만나는 퀸의 명곡…'보헤미안 랩소디 & 춤 볼레로'

(사)선율과 빛고을시민문화관 상주단체 광주현대무용단은 '보헤미안 랩소디 & 춤 볼레로'로 어깨가 들썩이는 연주와 춤을 선사한다.

(사)선율의 오케스트라 연주와 함께 프레디 머큐리의 '보헤미안 랩소디'와 미국 작곡가 조지 거슈인의 '랩소디 인 블루'를 감상하고 퀸의 명곡 메들리를 즐길 수 있다.

광주현대무용단은 라벨의 볼레로 연주에 맞춘 스펙터클하고 화려한 움직임으로 콜라보 무대를 꾸민다.

7일 오전 11시 빛고을시민문화관 공연장. 50분 공연.

◇ 스트링오케스트라와 발레의 환상적 만남…'스트링 & 발레 판타지아'

광주여성필하모닉오케스트라와 그린발레단 '스트링&발레 판타지아'는 오케스트라 춤곡과 어우러지는 화려한 발레무대를 선보인다.

차이코프스키 '현을 위한 세레나데 다장조 작품 48 중 1악장', 오페라 파우스트 중 '왈푸르기스의 밤' 등 눈과 귀가 즐거운 판타지 속으로 안내한다.

7일 오후 5시 빛고을시민문화관 공연장. 50분 공연.

이번 송년 콜라보공연 '함께, 예술'의 관람료는 무료이며, 광주문화재단 홈페이지(http://www.gjcf.or.kr)를 통해 사전예매 필수(공연별 600석). 좌석은 자유석으로 당일 선착순 지정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