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청 “셀프제작 섬유교실” 운영
상태바
중기청 “셀프제작 섬유교실” 운영
  • 광주데일리뉴스
  • 승인 2014.04.15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전남지방중소기업청(청장대리 위성인)은 섬유를 활용한 창업준비자의 셀프제작 능력을 향상시키고 필요시 창업할 수 있도록 지역민과 동호회 회원들 대상으로 제2회 셀프제작 섬유교실을 오는 5월 3일부터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셀프제작교실은 그동안 아이디어는 있는데 현실화할 공간과 장비가 없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민의 셀프제작 놀이터로 지역민의 관심을 유도하여 아이디어를 제품화 할 수 있는 사회적분위기를 만들고 스스로 제작 해 봄으로써 창업의 자신감을 심어 주기 위해 마련하였다. 디지털날염기를 활용한 원단에 문양을 넣어 문양된 원단을 활용하여 패션의류제작에 관심있는 개인, 가족단위, 동호회 회원등 지역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셀프제작 섬유교실은 패션의류제작과정을 체험하고 패션의류를 직접제작하거나 기술을 익히도록 운영하며 참가비는 수요자가 사용하는 재료비용으로 5만원을 납부하면 된다.

참가희망자는 홈페이지(http://smba.go.kr) 광주전남중소기업청 공지사항에서 양식을 다운받아 직접 또는 우편으로 04월 30일(수)까지 광주․전남중소기업청 연구성능지원팀과 강남직업학교 이수부 대표에게 제출하면 되고 자세한 내용은 광주․전남지방중소기업청 연구성능지원팀(062-360-9154)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