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방에서 만나는 슈베르트, 넬라 판타지아, 카르멘…GAC 안방예술극장
상태바
안방에서 만나는 슈베르트, 넬라 판타지아, 카르멘…GAC 안방예술극장
  • 조미금 기자
  • 승인 2020.04.28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 오후2시 광주시립교향악단, 3시 광주시립합창단 유튜브 공연 생중계

광주문화예술회관의 'GAC 안방예술극장'이 주 4회 공연을 꾸준히 이어오며 호응을 얻고 있다.

첫 생중계 이후 30여 편의 공연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보였다. 그 결과 한 달여 만에 1천200여명의 구독자를 확보했고, 조회수 4만5천 건을 기록하고 있다.

광주시향
광주시향

29일에는 광주시립교향악단, 광주시립합창단의 공연 생중계가 오후2시부터 시작한다.

광주시립교향악단은 오후 2시, 네 번째 GSO 실내악 시리즈로 <슈베르트 현악4중주 ‘죽음과 소녀’ 1, 2악장’>을 공연한다.

슈베르트의 현악 4중주곡 중에서 가장 유명하며 최고의 걸작이다. 4개의 악장 전부가 단조로 작곡된 이곡은 어둡고 아름다운 로맨틱한 정서가 흐른다.

광주시립합창단
광주시립합창단

같은 날 오후 3시에는 광주시립합창단이 힘내라 코리아Ⅳ '행복 속으로'란 주제로 공연한다.

'첫사랑', 'I could have danced all night(뮤지컬 마이 페어 레이디 中)', '눈물이 별이 되어 흐르네', '울게 하소서', '얼굴', '시간에 기대어', 'Think of me(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中)', '넬라 판타지아' 등 8곡을 솔로 혹은 듀오로 들려준다.

한편, 유튜브 생중계와 함께 '다시 보고 싶은 명작' 영상은 광주시립오페라단의 '비제, 오페라 카르멘' 공연 실황 영상을 28일 공개한다.

지난해 6월, 제4회 정기공연으로 광주문화예술회관 대극장 무대에 오른 작품이다.

실시간 생중계 및 공연 영상을 감상하려면 유튜브에서 광주문화예술회관을 검색해 구독하기를 누르면 된다.

공연 영상을 보면서 실시간 채팅창에 참여하면 실시간 소통, 댓글 응원을 할 수 있다.

일정 및 자세한 공연 내용은 광주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jart.gwangju.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