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문화재단 미디어아트 플랫폼 19일부터 운영 재개
상태바
광주문화재단 미디어아트 플랫폼 19일부터 운영 재개
  • 조미금 기자
  • 승인 2020.05.17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pop '공원소녀의 마법공원' 최초공개
공원소녀(사진=마일즈 제공)
공원소녀(사진=마일즈 제공)

광주문화재단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생활 속 거리두기' 전환에 따라 미디어아트 플랫폼의 운영을 19일부터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운영 재개를 통해 지난해 말 광주문화재단과 ㈜홀로티브글로벌 공동제작한 K-POP 신규콘텐츠 '공원소녀의 마법공원(Magic Park)'이 대중에게 첫선을 보인다.

신곡 'BAZOOKA!(바주카!)'로 활발한 활동중인 K-POP 아티스트 공원소녀의 노래를 중심으로 구성된 이 콘텐츠는 눈길을 사로잡는 특수효과와 CG를 통해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모두 즐겁게 할 예정이다.

플랫폼 인근에 위치한 광주시민회관 오픈식과 연계해 진행하는 다양한 행사도 준비돼 있다.

오는 30일부터 6월 6일까지 홀로그램극장 개인관객을 위해 음료와 제과를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 증정 이벤트 '함께봄(Spring, See)'을 진행한다.

쿠폰은 1인 1매 제공되며 플랫폼이 위치한 광주시민회관 1층 '포레스트971'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30일 진행될 예정인 광주시민회관 오픈식에서는 미디어아트 요소 중 하나인 빛의 흡수원리를 활용한 셀로판지 안경을 이용하는 체험부스를 운영한다.

2가지 이벤트를 통해 미디어아트 플랫폼과 인근 지역 활성화를 유도하고 보다 많은 시민이 미디어아트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계획이다.

미디어아트 플랫폼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각 공간의 회차당 입장 인원을 5명으로 제한하고 인터파크를 통해 진행하던 개인 사전예매는 잠정 중단한다.

단체관람 예약접수는 기존 방식대로 플랫폼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안전한 체험환경 조성을 위해 매 회차 운영 후 방역 및 환기 실시, 홀로그램극장 지정좌석제 운영, 각 공간 입장 전 발열 체크 및 손소독 실시, 모든 관람객의 마스크 착용 의무화 등을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