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뮤지컬『셜록홈즈』목포공연
상태바
명품 뮤지컬『셜록홈즈』목포공연
  • 광주데일리뉴스
  • 승인 2013.11.13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포시민문화체육센터, 16일~17일 총4회 공연

목포시는 명품 기획공연 뮤지컬『셜록홈즈』를 준비했다.

이번 공연은 오는 16일부터 17일까지 2일 동안 오후3시, 오후7시 총4회에 걸쳐 목포시민문화체육센터에서 펼쳐진다.

이 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최했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목포시가 주관했으며, 기획재정부 복권후원회가 후원했다.

이 작품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의 ‘2013 우수공연 지원 작품’으로 지역의 문화향수권 신장과 지역문화 발전을 위해 (사)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와 목포시, 목포mbc가 공동으로 공연료를 부담하고 현대삼호중공업(주)에서 후원하여 개최하게 됐다.

뮤지컬 ‘셜록홈즈 시즌1’은 2011년 8월 초연한 ‘한국 창작뮤지컬’이다.

작품은 ‘아서 코난 도일’의 소설 ‘셜록홈즈’에서 캐릭터만을 빌렸다. 소설에 등장하지 않는 새로운 에피소드를 만들어내는 신선한 시도로 눈길을 끌었다. ‘로맨틱 코미디’ 장르의 작품이 점령하고 있던 중소극장 뮤지컬 사이에서 새로운 창작뮤지컬의 가능성을 열어주며 관객과 평단의 고른 호평을 얻었다.

이번 목포 공연은 ‘셜록홈즈 시즌1’을 빛냈던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 ‘셜록홈즈’ 역에 송용진, ‘왓슨’ 역에 문혜원, ‘에릭 앤더슨/아담 앤더슨’ 역에 고세원, ‘루시’ 역에 선우, ‘포비앤더슨’ 역에 권홍석, ‘벨라’ 역에 남궁혜윤 등이 열연을 펼친다.

뮤지컬『셜록홈즈』는 “사랑티켓” 참여작품에 선정되어 24세 이하 아동・청소년과 65세 이상 어르신들이 공연료 일부를 지원받을 수 있다.

‘사랑티켓’ 이용방법은 사랑티켓 홈페이지(www.sati.or.kr)에서 온라인 회원가입 후 원하는 공연을 선택하여 예매한 뒤 공연당일 공연장 매표소에서 티켓을 수령하는 방식으로 개인은 연 10회(단체 연 1회)까지 공연티켓 1매당 7,000원이 할인된 가격으로 관람할 수 있다.

예매는 인터넷 티켓링크, 인터파크, 사랑티켓과 하당 광주은행 건너편 한솔문고, 차안다니는 거리 E안경, E마트내 하나투어에서 가능하다.

올해 수험생은 50%할인 해주는 특별이벤트를 실시하고, 임산부, 장기기증자등록자는 30%할인 등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