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 관광할인카드 '남도패스'…관광산업 활성화 이벤트
상태바
광주·전남 관광할인카드 '남도패스'…관광산업 활성화 이벤트
  • 백옥란 기자
  • 승인 2020.06.30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시외 전남도는 7월 1일부터 19일까지 문화체육관광부 특별여행주간을 맞아 관광객 유치를 위한 전남·광주 통합 관광할인카드 '남도패스'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로 위축된 관광산업을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남도패스
남도패스

남도패스 충전금액의 10% 추가충전, 템플스테이 이용고객 추첨을 통한 1만원권 증정, 남도한바퀴 이용고객 추첨을 통한 5천원권 증정, 남도에서 한달 여행하기 참여자 전원 1만원권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광주시와 전남도는 남도패스 이용객들의 만족도 향상을 위한 지역 특별할인 가맹점 확대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최근 남도패스 가맹점 집중 발굴‧모집기간을 운영하는 등 연말까지 꾸준히 발굴해 현재 311개소(전남 212, 광주 99)를 500개소 이상으로 늘릴 계획이다.

'남도패스'는 전국 어디서나 결제가 가능한 선불·충전형 결제 카드로, 광주·전남의 숙박·교통·관광시설에서 다양한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제휴가맹점인 전국 70개 프랜차이즈 260만 매장과 전남·광주 주요 관광지 숙박·교통·레저시설에서 최대 60%까 할인 혜택 등을 제공받을 수 있다.

자세한 할인 정보는 '남도패스' 누리집(https://namdopass.co.kr/)에서 확인하면 된다.

또 모바일 앱(App)에서 계좌등록을 통해 별도 비용 없이 충전할 수 있어 사용도 편리하다.

광주시 전남도 관계자는 "포스트코로나 시대를 맞아 개별·가족단위 여행객이 전남에서 알뜰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가맹점을 확대하고 다양한 혜택을 발굴할 계획"이라며 "여행객들은 안전수칙을 잘 지켜 안전 여행문화 확산에 동참하며 전남에서 심신을 재충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