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공동체 안전 지키기"…광주시, 코로나19 예방수칙 범시민 캠페인
상태바
"광주공동체 안전 지키기"…광주시, 코로나19 예방수칙 범시민 캠페인
  • 김시원 기자
  • 승인 2020.08.04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예방수칙 일제 범시민 캠페인
코로나19 예방수칙 일제 범시민 캠페인

광주시가 코로나19 예방수칙 준수의 중요성에 대한 범시민적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범시민 캠페인을 전개한다.

4일부터 광주시와 5개 자치구가 함께 실시하는 이번 캠페인은 시민사회단체, 자생단체, 자원봉사자, 공무원 등 4천여명이 참여해 주요 교차로와 다중이용시설 등 320여 곳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이날 오전에는 이용섭 광주시장이 자원봉사자 등 70여명과 함께 광천사거리에서 시민들을 대상으로 코로나19 예방수칙을 홍보하며 범시민 캠페인의 시작을 알렸다.

시는 지난 3일부터 시행된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완화로 시민 방역 의식이 느슨해질 수 있다는 우려가 제기됨에 따라, 시민 개개인의 예방수칙 준수를 당부하고 코로나19 재유행의 위험을 사전에 차단하기 위해 캠페인을 추진한다.

매주 월요일 출근시간에 전 지역에서 동시에 실시되는 이번 캠페인에서는 예방수칙 안내 전단을 배포하며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중점적으로 홍보한다.

SNS 등 다양한 소통채널을 활용한 온라인 홍보도 함께 실시해 온오프라인을 병행한 범시민 캠페인으로 확대 추진한다.

이용섭 시장은 "광주공동체의 안전을 지켜내는 데 다시 한 번 시민들의 적극적인 생활 속 거리두기와 마스크 착용 등 예방수칙을 지키는데 동참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