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농촌체험관광, 안전 여행 관광상품으로 새 단장
상태바
전남 농촌체험관광, 안전 여행 관광상품으로 새 단장
  • 백옥란 기자
  • 승인 2020.08.05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 농촌체험관광
전남 농촌체험관광

코로나19 시대를 맞아 여유롭고 안전하게 여행할 수 있는 전남 농촌체험관광 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5일 전남도에 따르면 산과 강, 바다, 시원한 계곡을 두루 갖춘 도내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전통문화, 향토음식 등 관광객들에게 희소성 있는 여행상품을 마련했다.

특히 전남을 찾는 관광객들이 안전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농촌관광 시설에 대한 안전·위생 점검, 친절서비스 교육, 시설물에 대한 화재보험 가입도 완료하는 등 준비를 마쳤다.

전남 농촌관광시설은 생활 속 거리두기가 가능한 가족 중심의 개별여행지로서 안전에 최적화 했다.

자두, 복숭아, 옥수수 등 영농체험은 물론 여름철 필수코스 물놀이, 자연을 벗 삼아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드립커피체험 등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코로나19로 침체된 농촌관광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농촌체험휴양마을, 관광농원 등 농촌관광지를 방문한 여행객의 이용금액을 30% 할인(최대 3만원)도 해준다.

여름 휴가철 농촌관광을 계획 중이거나 관심 있는 사람은 농협·신한·현대 3개 카드사 누리집이나 앱을 통해 할인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선착순 6만 명을 대상으로 지원된다.

할인 받을 수 있는 농촌관광지 정보, 할인쿠폰 참여 방법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농촌여행 웰촌(www.welchon.com)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하용 전남도 농업정책과장은 "본격적인 휴가철 혼잡한 여행지를 피해 맞춤형 비대면 여행지로 제격인 전남 농촌에서 가족들과 함께 힐링하시기 바란다"며 "농촌관광시설에 대한 안전과 방역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