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지역 온라인 일자리 박람회 28일부터 개최
상태바
광주·전남지역 온라인 일자리 박람회 28일부터 개최
  • 최철 기자
  • 승인 2020.10.27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너지밸리 입주기업·우수 중소기업 등 150개사 참여 예정
온라인 취업박람회 모습 [연합뉴스 자료]
온라인 취업박람회 모습 [연합뉴스 자료]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광주·전남지역 채용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온라인 일자리 박람회가 28일부터 잡코리아 온라인사이트를 통해 개최된다.

광주·전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은 광주시, 전남도, 한국전력공사와 공동으로 지역 내 유능한 청년들의 취업 기회를 확대를 위해 11월 10일까지 일자리박람회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박람회는 우수 중소기업의 채용정보를 온라인으로 제공해 청년구직자들이 손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2010년부터 매년 개최하고 있는 행사이다.

이번 박람회는 잡코리아 추천기업 채용관, 에너지밸리 입주기업 채용관 등 지역 내 우수 중소기업 150여개 업체가 참여한다.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일자리박람회 사이트(http://myjob.jobkorea.co.kr)에 접속, 회원가입 후 취업희망 기업에 온라인으로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사이트에서는 이력서, 자기소개서 작성에 필요한 참고자료, 이력서 양식, 면접답변, 직무별 현직자 인터뷰 등 다양한 취업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현조 광주·전남중기청 청장은 "하반기 일자리박람회 행사를 통해 우리지역 중소기업의 우수 인력을 확보하고, 많은 구직자가 양질의 일자리를 찾아 코로나19를 극복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의 초석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