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크루즈관광객 순천 관광
상태바
중국 크루즈관광객 순천 관광
  • 광주데일리뉴스
  • 승인 2014.04.28 1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루즈관광객 2500명, 순천만정원‧낙안읍성‧이마트쇼핑 등 관광

▲ 중국 관광객들은 아름다운 봄꽃으로 수놓은 순천만정원의 아름다움을 체험하고 500년 전 조선시대 읍성을 고스란히 간직한 낙안읍성민속마을의 돌담, 초가, 성곽을 둘러보며 탄성을 자아냈다.
순천시는 28일 중국 무한급유한회사 직원 2,500명이 14만t급 로얄캐리비안 크루즈선을 통해 광양항에 입항, 순천시를 방문했다고 밝혔다.

이들은 버스 70대를 이용해 3개 조로 나눠 순천시 1일 관광상품 코스인 순천만정원, 낙안읍성, 이마트 쇼핑 등 일정을 소화했다.

관광객들은 먼저, 순천만정원을 둘러보고, 낙안읍성에서 1만원권 쿠폰을 이용, 음식체험과 특산품을 구입하고 동부웨딩홀과 웨딩데이컨벤션에서 중식 해결 후 순천 소재 이마트에서 쇼핑했다.

중국 관광객들은 아름다운 봄꽃으로 수놓은 순천만정원의 아름다음과 말을 타고 달리는 꽃마차, 무인궤도택시 스카이큐브 등을 체험하고,

500년 전 조선시대 읍성을 고스란히 간직한 낙안읍성민속마을의 돌담, 초가, 성곽을 둘러보며 탄성을 자아냈다.

향후 방문하게 될 중국 크루즈관광객은 5월중 롯데관광여행사를 통한 6,200명, 6월중 암웨이사 직원 15,000명, 7월중 한국한아여행사를 통한 900명 등 방문이 예정되어 있으며, 여행사 관계자가 우리지역 관광지를 사전 답사한 바 있다.

시 관계자는 생태와 정원의 도시로 세계적인 명소인 순천시가 중국관광객에게 큰 인기가 있어 지속적으로 여행사를 통한 관광상품을 개발하여 유치할 계획이며, 이를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