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예술교육연구소 '반만워크숍' 참가자 모집
상태바
창의예술교육연구소 '반만워크숍' 참가자 모집
  • 조미금 기자
  • 승인 2020.11.11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까지, 문화예술교육 관계자·시민 대상…'삶·놀이·젊음과의 만남' 주제
반만워크숍 웹배너
반만워크숍 웹배너

광주문화재단 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는 지역의 문화예술교육 관계자를 대상으로 창의예술교육연구소 생애전환 문화예술교육 '반만워크숍' 참여자를 오는 18일까지 모집한다.

워크숍은 다변화하는 외부상황과 문화트렌드를 반영한 현장 교육의 방법론을 모색하고 대상별 역량과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반만워크숍'(온·오프라인 반씩 만나는 워크숍)은 지역 내 문화예술교육 관련 역량 개발을 위해 창의예술교육연구소가 진행한다.

워크숍 모집대상은 '생애처음 문화예술교육 기획에 도전해보고자 한다!', '수년간 문화예술교육에 몸담고 있지만 매너리즘에 빠졌다!', '비대면 교육방식에 대한 고민을 갖고 있다!' 등 문화예술에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반만워크숍은 '인생전환기 삶과 문화예술', '언택트 문화예술교육', '청년대상 전환기 문화예술교육'으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 실제 현장에 적용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했다.

특강 후 전문가와 온·오프라인 참여자가 함께하는 라운드 테이블 '반반토크'를 진행, 현장의 어려움과 궁금증을 함께 풀어나갈 예정이다.

이번 워크숍은 '삶과의 만남-인생전환기 삶과 문화예술', '놂과의 만남-언택트 문화예술교육', '젊음과의 만남-청년대상 전환기 문화예술교육' 등으로 운영한다.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빛고을시민문화관 4층 다목적실에서 3일 동안 진행되는 워크숍은 온·오프라인을 병행해 진행된다.

온라인으로 참가 시 강의 자료집은 택배로 배송된다.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오는 18일까지 광주문화재단 홈페이지(http://www.gjcf.or.kr)나 광주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홈페이지(http://www.gjarte.or.kr)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온·오프라인 각각 20명씩 참여 가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