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종식 기원…광주 상무소각장 문화스튜디오서 온라인 공연
상태바
코로나19 종식 기원…광주 상무소각장 문화스튜디오서 온라인 공연
  • 조미금 기자
  • 승인 2020.11.23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4일 라디오 중계, 유튜브 채널…육중완 밴드, 우물안 개구리 등 출연
소각장 문화스튜디오 포스터
소각장 문화스튜디오 포스터

광주 상무소각장 문화스튜디오에서 코로나19 종식을 기원하는 온라인 공연이 개최된다.

공연자와 관객이 함께 공감하며 즐길 수 있도록 광주MBC라디오와 공동으로 진행한다.

12월 4일 오후 7시 소각장 문화스튜디오에서 비대면 온라인 방식의 공연을 선보인다.

공연에는 육중완 밴드,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OST '시작'을 부른 가수 가호, 지역밴드 우물안 개구리, 여울밴드, 양리머스 등이 출연해 코로나19로 몸과 마음이 지친 광주시민들에게 멋진 공연을 선사한다.

이번 특집공연에 온라인 관객으로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은 화상회의 프로그램을 통해 실시간으로 관람할 수 있다.

특히 공연에 대한 시민들의 반응을 스튜디오 스크린에서 생중계돼 쌍방향 공연의 즐거움도 누릴 수 있다.

화상회의 프로그램으로 공연관람에 직접 참여하기를 희망하는 시민은 12월2일까지 이메일(onlinestage@gana2.com)로 신청하면 된다.

광주시는 화상회의가 사용 가능한 장비(휴대전화, 태블릿, PC 등)를 확인해 온라인 중계가 이뤄지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공연은 유튜브 공식 채널인 '소각장문화스튜디오'와 '광주보라(광주MBC보이는 라디오)' 채널을 통해 실시간 스트리밍 되며 녹화된 음원은 광주MBC '정오의 희망곡' 시간에 지상파 라디오를 통해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