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ACC 송년음악회
상태바
2020 ACC 송년음악회
  • 허정윤 기자
  • 승인 2020.12.14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오후7시,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예술극장 극장1

코로나19의 불안과 무력감 속에서 그 어느 해보다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가능성과 희망의 한 해를 맞이하고자 아시아문화전당 송년음악회가 관객을 찾아온다.

'2020년 ACC 송년음악회' 1부는 올해 영상으로 선보인 대동 춤 프로젝트 중 '벽과 벽 사이' 음악의 오케스트라 협연 무대와 함께 연말에 어울리는 호두까기 인형 모음곡을 오케스트라 선율로 선보인다.

2부에서는 국내 최정상급 뮤지컬 배우 이지훈, 정선아와 함께 유명 뮤지컬 넘버 갈라 무대를 선보이며 2021년의 다가오는 '희망'을 노래하는 무대로 꾸며진다.

올 한 해를 마무리 짓고 다가오는 새로운 해를 맞이하는 이번 송년음악회는 그 어느 때보다 특별한 의미를 더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8세 이상 입장 가능하며, 입장료는 무료(1인 2매 예매 가능)이고 예매는 홈페이지·콜센터 등에서 가능하다. 문의 1899-5566

본 공연은 향후 온라인 스트리밍을 위한 영상 촬영이 동시에 진행되며, 향후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상향 및 방역지침 강화로 비대면으로 전환될 수 있다.

본 공연은 관객 간 거리유지를 위해 객석 양옆을 비우는 객석 형태로 운영한다.

공연장 출입구에 설치된 열 감지 화상 카메라를 통해 전 관객 대상 체온을 모니터링 하며, 마스크 미착용 시 공연 관람이 제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