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Light_빛, 별, 아이들' 광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 정기연주회
상태바
'The Light_빛, 별, 아이들' 광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 정기연주회
  • 조미금 기자
  • 승인 2021.03.30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3일 오후 5시, 광주문화예술회관 소극장
빛,별,아이들 포스터
빛,별,아이들 포스터

광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이 제132회 정기연주회 'The Light_빛, 별, 아이들'을 무대에 올린다.

올해 1월 취임한 박주현 지휘자의 취임연주회를 겸하는 이번 연주회는 오는 4월 3일 오후 5시 광주문화예술회관 소극장에서 열린다.

이번 연주회는 빛고을 광주에서 빛으로부터의 시작을 알리고 40여명의 미래를 밝히는 빛들과 새로운 시작을 시작하는 지휘자의 비전을 담은 공연이다.

The Light(빛), Stars(별), Children(아이들) 세 가지 무대로 나누어 진행된다.

첫 무대는 'The Light(빛)'를 주제로 The Singing heart, Stars, Festival Cantate 등을 선보인다.

와인잔에 물을 넣어 소년소녀합창단이 직접 연주해 아름다운 울림으로 합창의 조화로움을 더하는 새로운 시도를 한다.

두 번째 무대는 'Stars(별)'을 주제로 하늘 위에 움직이는 별들처럼 빛나는 노래를 통해 아름다운 세상을 노래하고 미래의 꿈인 아이들에게 희망을 전한다.

조성은의 '별', 윤이상의 '반딧불', 이현철의 '나눔' 등을 들려준다.

마지막 무대는 'Children(아이들)'이 주제이다.

주제에 맞는 새로운 안무를 창작해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하고 합창과 클래식 음악의 편안하고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Song of Hope, Takadamu, I can feel the rhythm, Hats 등을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바리톤 공병우 전남대 교수가 함께한다.

이수인의 '별', 뮤지컬 레미제라블의 'The Stars' 등 주옥같은 음악을 선사하고 소년소녀합창단과 함께 마지막을 장식한다.

전석 1만원으로 광주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티켓링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방역수칙에 따라 마스크 착용, 손 소독, 발열 체크, 출입명부 확인 후 입장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