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 전복 드시고 면역력 키우세요"…5월 7일까지 할인 행사
상태바
"완도 전복 드시고 면역력 키우세요"…5월 7일까지 할인 행사
  • 백옥란 기자
  • 승인 2021.04.26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복은 고단백, 저지방 식품으로 '바다의 산삼'이라 불린다.

아르기닌과 비타민, 철분, 칼륨 등 각종 영양소가 풍부해 원기 회복과 면역력 강화에 좋다.

전남 완도군에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위축된 수산물 소비 촉진을 위해 '설레는 봄, 완도 전복 찐' 온라인 할인 행사를 한다고 26일 밝혔다.

4∼5월은 전복 출하 적기로 전복 품질이 좋지만 소비 부진과 대량 출하로 인해 가격이 하락해 어업인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

군에서는 전복 출하 시기에 맞춰 TV 예능 프로그램 및 유튜버 연계 전복 홍보, 네이버 쇼핑 할인 판매 등 비대면 마케팅에 집중하고 있다.

온라인 이벤트는 5월 7일까지 진행된다.

'완도군이숍'(www.wandofood.go.kr) 기획관에서 활 전복 세트를 시중 최저 판매가보다 낮은 가격으로 할인 판매한다.

완도군이숍에서 기획 상품 구입 시, 건당 5천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1천500건)으로 지급해 우수한 완도산 특산물을 저렴하게 구입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군은 5월 중 수도권에서 완도 수산물 상생할인 직거래 장터와 현대백화점과 연계한 전복 할인 행사도 준비 중이다.

신우철 완도군수는 "이번에 준비한 완도 전복 할인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은 저렴한 가격으로 전복을 구입해 면역력을 키우고, 어업인 소득 증대로 이어져 지역 경제에도 많은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