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오페라단과 함께 하는 '오페라 여행' 떠나요
상태바
국립오페라단과 함께 하는 '오페라 여행' 떠나요
  • 허정윤 기자
  • 승인 2021.05.29 1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11일, ACC 예술극장 극장 1…성악가 6인, 오페라 걸작들 선사

오페라사(史)에 빛나는 명작들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아주 특별한 오페라 향연이 국립아시아문화전당에서 펼쳐진다.

국립아시아문화전당은 다음달 11일 저녁 7시 30분 ACC 예술극장 극장 1에서 '국립오페라단과 함께하는 오페라 여행'을 떠난다.

이번 공연은 오페라 명작을 주축으로 오페라 명장면들을 선보인다.

오페라 애호가는 물론 문외한인 관객까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오페라 축제의 장이다.

소프라노 김성은·김순영, 테너 정의근·박성규, 바리톤 양준모, 베이스 박준혁 등 국내 정상급 성악가 6인이 무대에 올라 오페라의 정수를 선사한다.

차세대 지휘자 이병욱과 함께 하는 클림오케스트라는 풍성하고 밀도 있는 선율로 관객을 압도한다.

예술극장 극장 1의 특성을 살린 원형무대(아레나 무대)는 다양한 위치에서 오페라를 감상할 수 있는 새로운 형식의 오페라 콘서트를 선보인다.

1부 무대는 오페라 '라 트라비아타'의 고갱이(하이라이트) 공연으로 꾸며진다.

2부 '보석 같은 아리아와 중창'에선 오페라 '세빌리아의 이발사', '파우스트', '리골레토',  '라보엠', '유쾌한 미망인', '돈 지오반니', '돈 카를로', '미소의 나라' 등 다양한 노래가 총 출동해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한다.

오페라 여행은은 대면 공연으로 진행한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객석 거리두기와 철저한 방역 등 안전한 공연관람을 위해 만전을 기할 방침이다.

예매는 ACC 누리집(www.acc.go.kr)에서 할 수 있다.

29일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최원일 전당장 직무대리는 "코로나19로 힘든 사회 분위기지만 시민이 오페라로 위로를 받고 삶의 활력을 되찾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