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공연 이제 쉽게 다가가세요"…광주마이스파크 전광판 홍보
상태바
"전시·공연 이제 쉽게 다가가세요"…광주마이스파크 전광판 홍보
  • 조미금 기자
  • 승인 2021.05.31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마이스파크 홍보 전광판
광주마이스파크 홍보 전광판

광주관광재단은 광주마이스파크 전문회의시설인 김대중컨벤션센터 내 컨벤션동 데크에 광주마이스파크 홍보 전광판을 설치했다고 31일 밝혔다.

광주마이스파크 홍보 전광판 운영 시간은 오전 7시부터 오후 9시까지다.

광주시민을 대상으로 월별 국제회의, 전시회, 공연, 관광정보를 홍보해 기존 마이스산업 관계자 중심으로 추진되는 사업을 확장할 계획이다.

광주관광재단은 2019년부터 문화체육관광부 공모사업을 통해 김대중컨벤션센터를 중심으로 호텔, 쇼핑센터, 광주송정역, 상무지구 일원을 국제회의복합지구 '광주마이스파크'로 지정하고 첨단회의기술 지원, 인재양성, 광주마이스파크 환경정비사업을 추진해왔다.

광주마이스파크 홍보 전광판은 시민들을 대상으로 광주마이스파크와 MICE산업으로 불리는 지역 국제회의 산업을 홍보한다.

광주를 방문한 비즈니스 관광객에게는 광주 관광정보를 홍보하기 위해 설치했다.

마이스(MICE)산업은 국제회의, 전시회, 이벤트 개최와 관련된 모든 업종을 포괄하는 산업으로 광주관광재단은 국제학술행사를 광주로 유치하고 행사 개최에 따른 지역 내 경제적 파급효과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지원사업을 추진해왔다.

광주관광재단 남성숙 대표이사는 "1년 365일 상영되는 홍보 전광판을 통해 광주마이스파크를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일반 관광객보다 소비지출이 높은 마이스 참가자를 글로벌 마이스 도시인 광주로 유치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