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조연 이한위의 '배우로 살아남기'…빛고을 렉처콘서트
상태바
명품조연 이한위의 '배우로 살아남기'…빛고을 렉처콘서트
  • 조미금 기자
  • 승인 2021.06.05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 빛고을아트스페이스, 유년시절·연예계 입문·무명생활·가치관 등 배우인생 공감

명품 조연배우 이한우의 38년 배우 인생 이야기를 들으면서 함께 공감하고 소통하는 자리가 마련된다.

배우 이한위
배우 이한위

광주문화재단은 오는 10일 오후 7시 30분 빛고을아트스페이스 5층 소공연장에서 배우 이한위를 초청해 '배우로 살아남기'라는 주제로 세 번째 빛고을 렉처콘서트를 연다.

이번 렉처콘서트는 배우 이한위가 유년·대학 연극반 시절의 삶, '연예계 입문 이야기, 배우생활 10년 이상 무명으로 지내기, 배우로서의 가치관과 문화예술과의 연계성 등 관객과 호흡하면서 흥미롭게 진행한다.

배우 이한위는 광주 출신으로 중학교 때 자신의 적성을 발견하고 배우의 꿈을 키웠다고 한다.

조선대에서 공학도로서 연극반 활동에 전념하던 중 1983년 KBS 공채 10기 탤런트에 합격해 연예계에 입문했다.

이후 2008년 SBS 연기대상 연속극부문 남자조연상을 수상하기도 했으며 현재 드라마 출연 등 왕성하게 활동 중이다.

대본을 받으면 취업이고, 끝나면 실직인 배우 생활을 38년 동안 해오면서 '살아남기'에 성공한 그의 생존기를 유쾌하게 풀어낸다.

렉처콘서트의 입장권은 무료이며, 전화신청을 통해 선착순 50명 관람 가능하다. 문의 062-670-792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