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과 함께 만드는 'K-POP 관광도시 광주'…팬아트 공모전
상태바
팬과 함께 만드는 'K-POP 관광도시 광주'…팬아트 공모전
  • 조미금 기자
  • 승인 2021.08.03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모전 홍보 포스터
공모전 홍보 포스터

장기간의 코로나19 속에서도 굳건한 위상을 지키고 있는 K-POP 한류 열풍에 발맞춰 광주관광재단이 '2021 K-POP 팬아트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전은 지난 2월 제이홉(BTS)의 전 세계 팬 메시지로 만들어져 화제가 된 광주 충장로 K-POP 스타의 거리에 위치한 '홉월드 조형물'에 이어 광주만의 K-POP 관광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마련했다.

공모전은 각각 다른 주제로 총 두 차례 진행할 예정이다.

첫 회는 방탄소년단(BTS)을 주제로 드로잉, 일러스트레이션, 공예작품 등 다양한 팬 아트 창작물을 접수한다.

접수 기간은 16일부터 9월 24일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광주관광재단 홈페이지(http://www.gjto.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여는 개인이나 단체, 누구나 가능하며 공모전 선정작은 금남로에 조성 예정인 K-POP 스타의거리 '팬존3'에 전시한다.

재단은 전 세계 K-POP 팬들이 광주를 방문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K-POP 관광 콘텐츠 홍보에 활용할 계획이다.

남성숙 대표이사는 3일 "K-POP을 사랑하는 많은 팬들의 창의적인 예술작품이 K-POP 스타의 거리에 새롭게 조성될 팬존3을 빛내주길 기대한다"며 "광주를 대표하는 관광 콘텐츠로 K-POP 관광이 더욱 발전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