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의 고장 광주, 식도락 관광객 위한 '미식관광 광주' 책자 발간
상태바
맛의 고장 광주, 식도락 관광객 위한 '미식관광 광주' 책자 발간
  • 조미금 기자
  • 승인 2021.08.20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관광재단은 맛의 고장 미향광주의 주요 미식관광자원을 한 권으로 정리해 소개한 '미식관광 광주' 책자를 20일 발간했다.

‘미식관광 광주’는 ▲광주 미(美)미(味) 대동여지도 ▲광주 7味 heal me ▲광주맛집(2020~2021) ▲광주 미식관광 특화거리 ▲담아두면 유용할 광주 여행정보의 다섯 가지 주제로 나눠 광주 미식여행을 소개하고 있다.

광주를 대표하는 음식인 '광주 7미'의 유래 및 소개, 광주광역시 지정 '광주맛집(2020~2021)' 67개소와 이에 따른 연계관광지, 무등산 보리밥 거리 등과 같은 '미식관광 특화거리' 소개가 수록돼 있다.

책자 한 권으로 광주의 음식, 맛집 정보는 물론 광주 주요 관광지 정보까지 알아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광주 7미 Yes or No 게임, 웹툰, 컬러링북 등을 통해 미식관광자원을 소개하고 있어 광주 식도락 여행에 관심이 많은 관광객과 시민들의 흥미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콘텐츠를 활용한 점이 눈길을 끈다.

광주관광재단 남성숙 대표이사는 "최근 여행 트렌드인 '미식관광'에 발맞춰 음식으로 유명한 광주의 미식관광자원을 소개하는 책자를 발간하게 됐다"며 "미식의 도시 광주에서 식도락 여행을 200% 즐길 수 있는 정보들을 담고 있는 '미식관광 광주' 책자를 통해 재밌고 안전하게 미식여행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