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헬스케어·뷰티 산업박람회…광주메디헬스산업전
상태바
의료헬스케어·뷰티 산업박람회…광주메디헬스산업전
  • 조미금 기자
  • 승인 2021.09.30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1∼3일, 김대중컨벤션센터서 첨단 기술·제품 전시·체험

광주시는 의료헬스케어 및 뷰티산업 활성화와 기업 판로개척 지원을 위해 10월 1일부터 3일까지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2021광주메디헬스산업전'을 개최한다.

올해 16회째를 맞는 박람회는 전세계를 대상으로 지역 의료헬스케어 및 뷰티산업의 최신 기술과 제품을 선보인다.

바이어의 구매를 지원하고 관람객들이 최신 관련 산업 트렌드를 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운영된다.

이번 박람회는 전남대병원·조선대병원·화순전남대병원·조선대치과병원 등 지역 대학병원이 최첨단 의료기술을 선보이는 등 광주의 선진화된 의료기술 및 시스템을 홍보한다.

또 광주의료관광 활성화를 위해 외국인 유학생, 해외 바이어 등을 대상으로 선진 의료서비스와 관광지를 체험할 수 있는 메디컬투어도 함께 진행된다.

더불어 대한치과의사협회와 광주치과의사회 주관의 전국 규모 HODEX2021(호남권 치과종합학술대회 및 전시회) 행사도 동시에 개최된다.

일반 관람객을 위한 즐길거리도 풍성하다.

10월 1일에는 무료 맞춤색깔 진단(퍼스널 컬러 진단), 시엘병원 최범채 병원장의 난임극복 강연이, 10월 2일에는 유명인 실시간 집운동(인플루언서 라이브 홈트레이닝), 뇌건강운동 뇌어로빅이, 10월 3일에는 ‘EBS 맨손 통증 치료법’의 주인공 홍정기 교수의 통증완화 운동법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박람회 기간에는 매일 LED 피부측정, 치유향기 체험, 아토피·당뇨검사, 체력왕 선발대회, 스탬프투어 등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관람시간은 10월1일부터 2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10월 3일은 오후 3시까지 운영된다. 입장료는 무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