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를 꽃피우게 하는 여성 리더십' 제29회 광주여성대회
상태바
'변화를 꽃피우게 하는 여성 리더십' 제29회 광주여성대회
  • 김시원 기자
  • 승인 2021.10.14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 오후 2시, 광주시청 3층 대회의실
제29회 광주여성대회 포스터
제29회 광주여성대회 포스터

'변화를 꽃피우게 하는 여성 리더십'을 주제로 제29회 광주여성대회가 열린다.

오는 26일 오후 2시 광주시청 3층 대회의실에서 4차혁명 새로운 시대에 여성들의 섬세하고 창의적인 지혜와 능력을 끌어모아 변화를 꽃 피울 수 있는 공감의 장을 펼친다.

여성의 권익증진과 행복한 광주를 만드는데 앞장서고 있는 광주여성단체협의회 주관으로 열린다.

이번 대회는 여성의 삶의 질 향상과 권익 신장을 위해 우리 사회의 양성평등 실현과 사회 참여 촉진을 위해 여성의 활동방안을 모색하고 여성의 힘을 모아 지역사회 경쟁력 제고와 여성 발전의 원동력을 만들기 위해 개최된다.

행사는 무등여성대상, 선진여성상 수여와 유공자 포상과 '함께 만들어가는 열린 공감 토크'를 통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살아가는 지혜를 나누는 시간도 갖는다.

광주여성단체협의회 곽선희 회장
광주여성단체협의회 곽선희 회장

곽선희 여성단체협의회 회장은 "광주여성단체는 광주 여성 74만 행복 지킴이가 되기 위해 변화를 꽃 피우게 하는 여성리더십으로 여성 참여 범위 확대와 사각지대 여성들의 안전과 권리를 위해 걸어가고 있다"며 "여성 사회참여 확대을 위한 프로젝트 진행 등 코로나19 이후의 디지털화 시대에 맞는 인재양성과 역량 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협의회는 현실과 가상의 세계가 펼쳐지는 시대에 여성이 삶의 축으로 변화를 꽃 피우게 하는 선두주자가 돼 여성들이 앞장서 더 크고 높은 꿈을 꾸는 세상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