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크 음악의 거장 비발디' 두 번의 사계 담은 '팔계' 공연
상태바
'바로크 음악의 거장 비발디' 두 번의 사계 담은 '팔계' 공연
  • 조미금 기자
  • 승인 2021.11.08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 오후7시, 빛고을시민문화관 2층 공연장

"비발디 사계&피아졸라 사계... 눈부시게 찬란한 두 번의 사계 '팔계' 공연을 한 무대에서 즐겨보세요."

'비발디&피아졸라 팔계' 공연 포스터
'비발디&피아졸라 팔계' 공연 포스터

18세기 바로크 음악의 거장 비발디 '사계와 20세기 아르헨티나 탱고의 거장 피아졸라 '사계'가 한 무대에서 만난다.

'비발디&피아졸라 팔계' 공연은 12일 오후 7시 빛고을시민문화관 2층 공연장에서 열린다.

공연 제목 '팔계'는 비발디 사계+피아졸라 사계의 숫자의 의미를 합쳐 '팔계'로 지었으며, '두 번의 사계를 거친다'는 중의적 의미를 담았다.

이번 공연은 바이올리니스트 김다미 씨와 '콜레기움 무지쿰 서울'이 함께 출연해 무대를 더욱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

김다미 씨는 현재 서울대 음악대학 교수로 국내 바이올리니스트 중 가장 폭 넓은 레퍼토리를 보유하고 있으며 바로크 판타지라는 공연을 기획해 무대에 올린 경험도 있는 실력있는 연주자다.

콜레기움 무지쿰 서울
콜레기움 무지쿰 서울

콜레기움 무지쿰 서울(Collegium Musicum Seoul)은 바로크 시대의 기악곡을 중심으로 다양한 작곡가의 작품을 연주하는 '시대악기 연주단체'로 2016년에 창단했다.

공연은 나웅준 씨가 해설을 맡아 음악의 전반적인 이해를 돕는 매개역할을 할 계획이다.

생활 속 거리두기 방역지침 준수에 따라 객석 수를 축소해 347여 석 관람 가능하다.

8세 이상 관람 가능하며, 입장료 5천원으로 공연 예약은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product/36277)를 통해 예매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