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기동백꽃 향연" 신안 '섬 겨울꽃 축제' 내달 10일 개막
상태바
"애기동백꽃 향연" 신안 '섬 겨울꽃 축제' 내달 10일 개막
  • 백옥란 기자
  • 승인 2021.11.12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재공원 애기동백
분재공원 애기동백

전남 신안군은 다음달 10일부터 압해읍 천사섬분재공원에서 내년 1월 말까지 '섬 겨울꽃 축제'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축제는 천사섬분재공원 내 5ha의 부지에 식재된 1만7천 그루의 애기동백 숲에서 진행된다.

애기동백 꽃길 3km를 거닐며 3천만 송이 애기동백꽃을 관람할 수 있는 축제이다.

축제 기간에는 다양한 체험행사와 특색있는 포토존 등을 설치해 겨울 눈꽃 속에서 피어난 애기동백꽃과 잘 어우러지도록 연출, 방문객들에게 즐거움과 추억을 선사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축제가 열리는 천사섬분재공원은 5천만 평의 아름다운 다도해 바다 정원이 내려다보이는 압해읍 송공산 남쪽 기슭 5만 평의 터에 조성돼 있다.

분재원과 야생화원, 수목원, 초화원, 삼림욕장 등을 갖추고 있고, 다양한 명품 분재와 아프리카 석조 문화의 진수인 쇼나 조각품을 전시하고 있어 한겨울에 흔치 않은 말 그대로 바다 위 꽃 정원이다.

천사섬 분재공원
천사섬 분재공원

박우량 신안군수는 "이해인 수녀님께서는 하늘을 보는 것, 바다를 보는 것, 숲을 보는 것만으로도 고마운 기쁨이라고 하셨습니다"라며 "탁 트인 천사섬분재공원에서 좋은 사람들과 고즈넉이 거닐며 새하얀 눈 속에 피어난 새빨간 애기동백꽃을 보는 기쁨을 보태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