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어울림, 학습으로 큰울림"…장애인 평생교육 성과공유 심포지엄
상태바
"함께하는 어울림, 학습으로 큰울림"…장애인 평생교육 성과공유 심포지엄
  • 김시원 기자
  • 승인 2021.11.12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17일, 광주평생교육진흥원 주최

광주평생교육진흥원은 오는 16~17일 '함께하는 어울림, 학습으로 큰울림'을 주제로 장애인 평생교육 성과공유회 및 심포지엄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성과공유회와 심포지엄은 장애인 평생교육 성과를 공유하고 장애인 평생교육 정책방향을 수립하기 위해 마련했다.

첫날인 16일 오후 1시부터 김대중컨벤션센터 4층 컨벤션홀에서 '2021년 장애인 평생교육 성과공유회'가 열린다.

한 해 동안의 장애인 평생교육 성과를 나누고, 학습자 및 평생교육 기관 간 소통을 공고히 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성과공유회는 축하공연, 사업성과 보고 및 사례발표, 홍보·체험 프로그램 등으로 꾸며진다.

17일 오후 2시부터는 5·18 기념문화센터 대동홀에서 '광주 장애인 평생교육 거점센터의 역할과 전망'을 주제로 '2021년 장애인 평생교육 심포지엄'이 개최된다.

심포지엄은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온·오프라인으로 개최되며, 광주평생교육진흥원 유튜브(youtube.com/c/광평원)를 통해 생중계된다.

광주평생교육진흥원 김이겸 원장은 "이번 행사는 장애인 평생교육 기관이 한데 모여 배움의 기쁨을 나누고, 미래를 그려나가기 위해 마련했다"며 "장애인 평생교육 거점센터로서 역할을 규명하고, 장애인 평생교육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