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광주서 '전국민 선대위 회의'…나흘간 호남탐방 마무리
상태바
이재명, 광주서 '전국민 선대위 회의'…나흘간 호남탐방 마무리
  • 연합뉴스
  • 승인 2021.11.29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생 및 5·18관계자들과 잇따라 만나
광주 대전환 선대위 출범식서 인사말 하는 이재명 대선후보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후보가 28일 광주시 서구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린 광주 대전환 선대위 출범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2021.11.28 (사진=연합뉴스)
광주 대전환 선대위 출범식서 인사말 하는 이재명 대선후보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후보가 28일 광주시 서구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린 광주 대전환 선대위 출범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2021.11.28 (사진=연합뉴스)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는 29일 광주에서 '전국민 선대위 회의'로 나흘째 광주·전남 민생탐방 일정을 시작한다.

이 후보는 이날 대선 'D-100일'을 맞아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온·오프라인 참가자 약 200명과 함께 '내가 이재명입니다. 국민이 이재명에게' 전국민 선대위 회의를 한다.

이 후보는 소상공인, 수험생 학부모, 의료진, 워킹맘, 장애인, 사업가, 5·18 관련 인사 등으로 구성된 7인의 국민대표들로부터 다양한 이슈에 대한 '국민 발언'을 듣고, 200명의 온·오프라인 참가자와 현장 '토크'를 진행한다.

이후 조선대학교를 찾아 광주지역 대학생들을 만나 대화한다.

점심에는 광주 동구에 있는 한 식당에서 5·18 관계자들과 오찬 간담회를 갖는다.

오후에는 영광 터미널시장을 방문, 지역 상인들과의 만남을 끝으로 나흘간의 호남권 '매타버스(매주 타는 버스)', 민생탐방 일정을 마무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