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제이홉, 광주 K-POP 거리 방문 인증샷…'좋아요' 650만
상태바
BTS 제이홉, 광주 K-POP 거리 방문 인증샷…'좋아요' 650만
  • 조미금 기자
  • 승인 2022.02.19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홉 조형물 벤치
제이홉 조형물 벤치

BTS 제이홉이 고향 광주에 조성된 케이팝 스타의 거리에 지난 17일 방문하고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인증샷을 남겼다.

19일 광주시에 따르면 제이홉은 지난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HOMETOWN'(고향)이라는 짧은 문구와 함께 광주 방문 '인증샷'을 올렸다.

'홉월드' 조형물, 제이홉의 솔로곡인 '데이드림' 뮤직비디오와 '치킨 누들 수프' 앨범커버 벽화 앞에서 찍은 해당 게시물은 등록된 지 하루 만에 '좋아요' 600만개를 돌파했다.

광주시는 제이홉의 생일이 2월 18일인 것에 착안해 전 세계 팬들로부터 2만1천800개의 메시지를 받아 지난 2020년 11월 조성했다.

또 금남로4가 지하철역사 내에는 전 세계 BTS 팬들이 참여한 팬 아트 창작물을 전시해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이 밖에도 충장로 K-POP 스타골목에는 스테이씨, 몬스타엑스, 에이티즈 등 50여 명의 스타 핸드프린팅과 애장품이 전시된 팬존이 꾸며져 있어 K-POP팬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광주시는 올해 사업비 7억원을 들여 야관 경관물을 설치해 볼거리, 즐길거리가 넘치는 도심 속 야간관광명소로 만들 예정이다.

한편 광주관광재단은 제이홉의 생일을 기념해 광주에 방문하는 외지 방문객, BTS 팬덤 대상 선착순 300명에게 '홉월드 스노우볼'을 증정하는 '광주 홉데이' 투어 이벤트를 지난 17일부터 3월3일까지 2주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