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 '빨강 머리 앤' 원작, 창작 뮤지컬 '앤ANNE' 광주공연
상태바
소설 '빨강 머리 앤' 원작, 창작 뮤지컬 '앤ANNE' 광주공연
  • 조미금 기자
  • 승인 2022.03.28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2일 오후 3시와 7시 30분, 광주문화예술회관 소극장
앤 포스터
앤 포스터

캐나다 작가 루시 모드 몽고레리의 소설 '빨강 머리 앤'을 원작으로 한 창작 뮤지컬 '앤(ANNE)'이 오는 4월 2일 오후 3시와 7시 30분 두 차례 광주문화예술회관 소극장에서 공연한다.

루시 모드 몽고메리의 소설 '빨강 머리 앤'은 소설의 인기에 힘입어 영화, 드리마 등 다양한 콘텐츠로 각색되며 세대를 불문한 전 세계적인 '앤 신드롬'을 이끌었다.

뮤지컬 '앤(ANNE)'은 독창적이고 신선함을 바탕으로 걸판여고와 프린스 에드워드 섬을 오가며 만들어내는 감동과 사랑의 순간을 전한다.

작품의 배경은 '걸판여고 연극반'이다.

걸판여고 연극반이 결성되면서 공연할 작품으로 '빨강 머리 앤'이 선정된다.

걸판여고 연극반 학생들과 선생님은 어떻게 앤은 100년이 넘도록 사랑받을 수 있었는지 고민하면서 작품이 만들어지는 감동과 사랑의 순간을 그린다.

특히 어린 소녀 앤이 멋지게 성장해 가는 과정을 시기별로 3명의 배우가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앤 공연 한 장면
'앤' 공연 한 장면

2015년 초연 이후 꾸준히 공연을 거듭하며 가족, 친구, 연인 등 남녀노소 다양한 관객의 호응을 받아왔다.

뮤지컬 '앤ANNE'은 '앤'을 기억하고 사랑하며 함께 성장해온 20~40대 여성 관객을 주요 관객으로 하는 동시에 처음 관람하는 남녀노소 관객 모두에게도 어린 시절 발랄했던 자신의 모습을 반추하며 오늘의 삶에 활기를 불어넣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전석 2만원이며 티켓은 광주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와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 할 수 있다. 문의 062-613-823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