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7주년 광주 평생교육 웹진 '무돌씨의 마르지 않는 샘' 30호 발간
상태바
창간 7주년 광주 평생교육 웹진 '무돌씨의 마르지 않는 샘' 30호 발간
  • 김시원 기자
  • 승인 2022.04.05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돌씨의 마르지 않는 샘' 30호 메인페이지(사진=광주평생교육진흥원)
'무돌씨의 마르지 않는 샘' 30호 메인페이지
(사진=광주평생교육진흥원)

광주평생교육진흥원은 최근 평생학습 문화 확산을 위한 웹진 '무돌씨의 마르지 않는 샘' 30호를 발간했다고 5일 밝혔다.

올해로 창간 7주년을 맞이한 웹진은 격월로 발행되며 전국 6천여 명의 독자가 구독중이다.

발행된 30호에는 ▲빛고을50+ 강준원 대표의 전문가칼럼 ▲진흥원 상반기 평생학습 프로그램 소개 ▲평생학습도시로 지정된 5개 자치구 기획 코너 ▲평생교육 소셜기자단 위촉식 현장 등 다채로운 평생교육 소식 등이 담겨있다.

특히 이번 30호 발간을 기념해 제작된 김길남 작가의 '7주년 축전' 웹툰이 담겨 그 의미를 더했다.

김이겸 광주평생교육진흥원장은 "웹진 '무돌씨의 마르지 않는 샘'이 평생교육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열려있다는 것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시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평생교육의 혜택을 보다 많은 분들이 누릴 수 있게 지역민들 대상의 홍보와 정보전달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광주시 평생교육 소식을 쉽고 재미있게 담은 웹진 '무돌씨의 마르지 않는 샘'은 무료로 구독이 가능하며 진흥원 홈페이지(www.gie.kr) 또는 www.무돌씨.kr에서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