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매나와 함께하는 오월 광주…관광 이벤트·공연 풍성
상태바
오매나와 함께하는 오월 광주…관광 이벤트·공연 풍성
  • 조미금 기자
  • 승인 2022.05.03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풍류대장 '월드뮤직밴드 도시'
풍류대장 '월드뮤직밴드 도시'

광주관광재단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방문객을 대상으로 오매나 풍선나눔 이벤트, K-POP 특별공연, 풍류달빛공연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5일부터 7일까지 국립아시아문화전당 문화광장에서는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단위 관광객에게 '사랑해요 광주' 캠페인 풍선 나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일빌딩245 2층 남도관광센터에서는 5·18 42주년을 기념해 선착순 518명에게 오매나 포토존 이벤트를 통한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5월 한시 이벤트로 관광객이 즐겨 찾는 양림동, 전일빌딩245 등 소상공인 카페에서 음료 구매 시 '광주 문화관광캐릭터 오매나×사랑해요 광주' 다회용컵에 음료를 제공받을 수 있다.

풍류달빛공연 포스터
풍류달빛공연 포스터

7일 오후 6시 무등산생태탐방원에서는 조선판스타 우승자인 김산옥, 풍류대장 '월드뮤직밴드 도시' 등이 출연하는 풍류달빛공연이 열린다.

또 매주 주말에는 지역에서 활동하는 다양한 댄서들과 함께하는 K-POP 버스킹 공연이 개최된다.

7일 K-POP 버스킹 공연은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예술극장 앞에서 지역 유명 댄스팀인 '빛고을댄서스'의 댄스 배틀 경연이 열린다.

8일 금남나비정원에서는 힙합, 왁킹, 팝핀 등 2시간 30분에 걸쳐 진행될 대규모 K-POP 댄스 버스킹 공연이 화려한 미디어아트와 어우러져 색다른 광경을 자아낼 예정이다.

14일, 21일, 28일에도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인근에서 즐기는 K-POP 공연을 만나볼 수 있다.

5월 이벤트와 공연에 대한 자세한 일정와 공지는 광주관광재단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등)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