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명절 온가족이 함께 인형극 3편 관람하세요"
상태바
"추석 명절 온가족이 함께 인형극 3편 관람하세요"
  • 조미금 기자
  • 승인 2022.08.23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9∼10일, ACC 어린이문화원 로비·어린이극장

국립아시아문화전당재단은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어린이 공연프로그램 3편을 선보인다.

걸리버여행
걸리버여행

이번 추석특집 어린이 공연프로그램은 다음달 9∼10일 오후 2시 30분부터 4시 30분까지 ACC 어린이문화원 로비와 어린이극장에서 열린다.

어린이극장 무대에 오르는 '이야기꾼 호랑호랑이'는 호랑이와 곶감, 토끼와 호랑이, 호랑이 형님 등 우리에게 친숙한 전래동화와 동요를 소재로 했다.

호랑이와 함께 숲 속으로 여행을 떠나 웃고 즐기는 사이 아이들은 교과서에 나오는 전래동요의 맛깔스러움과 우리 가락의 흥겨움에 빠져들게 된다.

어린이문화원 로비에서는 대형인형 퍼레이드와 거리극이 진행된다.

대형인형 퍼레이드 '가족나들이'는 커다란 할아버지, 할머니, 손녀 인형이 어린이문화원 곳곳을 이동하며 삶의 지혜를 배우고 가족의 소중함을 느끼는 시간을 만들어준다.

대형인형 거리극 '걸리버 여행'은 4m가 넘는 거대한 여행자 걸리버와 익살스러운 표정의 소인국 가면을 쓴 시민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관객 참여형 공연이다.

걸리버라는 환상 속 등장인물과 한바탕 소동을 벌이며, 나와 다른 존재가 소통하고 더불어 살아가는 가치를 전달할 예정이다.

'가족나들이'와 '걸리버 여행'은 무료다.

'이야기꾼 호랑호랑이'는 36개월 이상 관람 가능하며, 관람료는 추석 할인혜택이 적용돼 5천원이다.

티켓은 25일부터 ACC 누리집(www.acc.g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