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노래자랑' 故 송해 잇는 새 MC에 김신영…"가문의 영광"
상태바
'전국노래자랑' 故 송해 잇는 새 MC에 김신영…"가문의 영광"
  • 연합뉴스
  • 승인 2022.08.30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노래자랑' 故 송해 잇는 새 MC에 김신영…"가문의 영광"방송인 김신영이 KBS 1TV '전국노래자랑' 새 MC로 낙점됐다.KBS는 "송해 선생님을 잇는 후임 MC로 김신영을 선정했다"며 "새 MC 김신영은 10월 16일 방송을 시작으로 '전국노래자랑'을 이끌 예정"이라고 29일 밝혔다. 2022.8.29 [미디어랩 시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전국노래자랑' 故 송해 잇는 새 MC에 김신영…"가문의 영광"
방송인 김신영이 KBS 1TV '전국노래자랑' 새 MC로 낙점됐다.
KBS는 "송해 선생님을 잇는 후임 MC로 김신영을 선정했다"며 "새 MC 김신영은 10월 16일 방송을 시작으로 '전국노래자랑'을 이끌 예정"이라고 29일 밝혔다. 2022.8.29 [미디어랩 시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방송인 김신영이 KBS 1TV '전국노래자랑' 새 MC로 낙점됐다.

KBS는 "송해 선생님을 잇는 후임 MC로 김신영을 선정했다"며 "새 MC 김신영은 10월 16일 방송을 시작으로 '전국노래자랑'을 이끌 예정"이라고 29일 밝혔다.

'전국노래자랑'은 송해가 1988년 5월부터 지난 6월 세상을 떠나기 전까지 진행을 맡아 전국을 누비며 국민들과 희로애락을 함께 해왔다.

송해를 잇는 김신영은 오랜 기간 라디오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진행을 맡는 등 진행자로서 역량을 인정받아왔다.

또 여성 개그우먼들로 구성된 그룹 '셀럽파이브'와 부캐(부 캐릭터)인 '둘째 이모 김다비'로 활동했고, 최근에는 박찬욱 감독의 '헤어질 결심'에 출연하는 등 만능엔터테이너로 활약하고 있다.

김신영은 "전국노래자랑과 함께 자라온 제가 후임 진행자로 선정돼 가문의 영광"이라며 "앞으로 전국 팔도의 많은 분과 소통하고 열심히 배우겠다. 전통에 누가 되지 않게 정말 열심히 즐겁게 진행하고 싶다"고 말했다.

김신영은 30일 오전 9시 30분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전국노래자랑' MC를 맡게 된 소감을 직접 밝힌다.

'전국노래자랑'은 매주 일요일 낮 12시 1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