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방문의 해' 인증샷 찍고 선물 챙기세요
상태바
'전남 방문의 해' 인증샷 찍고 선물 챙기세요
  • 백옥란 기자
  • 승인 2022.09.08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 타 지역 국민 대상 490곳서 누리소통망 올리면 경품 제공
목포 해상케이블카
목포 해상케이블카

전남도는 '2022~2023 전남 방문의 해' 활성화와 관광객 유치를 위해 관광객에게 '누리소통망(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8일 밝혔다.

누리소통망 인증샷 이벤트는 전남 490개 주요 관광지 중 3곳 이상을 방문하고, 본인의 누리소통망에 인증샷과 필수 해시태그를 올린 뒤 응모페이지(구글폼)에 제출하면 경품을 제공한다.

타 지역 국민 관광객 유치를 위해 참여자 중 광주·전남에 주소를 둔 관광객은 제외한다.

경품은 방문의 해 브랜드이미지(BI)를 활용해 제작한 티셔츠와 머그컵, 남도장터 모바일 상품권(2만 원권)이다.

3개 상품 중 원하는 상품 1개를 선택할 수 있다.

이벤트는 남도여행길잡이 블로그(https://blog.naver.com/namdokorea/222865064751)나 인스타그램(남도여행길잡이)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순천 낙안읍성
순천 낙안읍성

전남도는 방문의 해 운영 기간 관광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유네스코 세계유산 문화자원 관광상품, 최신유행공간(힙플레이스) 투어 상품, 청년대상 남도 문화관광 체험 등과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EDM) 페스티벌(10월 구례 천은사), 드론 나이트 쇼(10월 목포 노을공원) 등 다양한 이벤트도 추진 중이다.

추석 이후 명량대첩축제(9월 30일), 남도음식문화큰잔치(10월 7일) 등 지역 곳곳에서 70여 개에 이르는 계절별, 테마별 축제와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남도 전체가 축제 한마당이 돼 전남을 찾는 관광객이 남도의 문화와 예술을 마음껏 즐길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