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헬스케어·뷰티' 광주 메디헬스산업전 11∼13일 개최
상태바
'의료헬스케어·뷰티' 광주 메디헬스산업전 11∼13일 개최
  • 조미금 기자
  • 승인 2022.11.09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대중컨벤션센터…130개사 300부스 규모
제품·기술 전시, 의료세미나, 바이어 수출상담회 등
광주메디헬스산업전 포스터
광주메디헬스산업전 포스터

의료 건강 분야 산업 동향을 조망하는 '2022 광주 메디 헬스 산업전'이 11일부터 13일까지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전시회는 의료기기, 의료소재, 뷰티, 헬스케어, 의료관광 등으로 130개사 300부스를 마련한다.

관련 제품 및 기술 전시, 의료세미나, 해외바이어 수출상담회, 국내 유통사 구매상담회, 헬스케어·뷰티체험 이벤트 등이 열린다.

행사장은 참여기업 및 기관의 특성에 맞게 '의료기기&진단장비존', '헬스케어&웰니스존',  '의료관광&뷰티케어존', '광주광역시의료산업공동관'으로 구성된다.

특히 광주 의료산업 공동관은 의료, 치과, 안과, 정형외과, 치매, 화장품 등 6개 주제로 구성된다.

지역 60여 개 업체와 함께 메디시티 광주시의 의료산업 발전현황 및 성과, 선진화된 의료기술 및 뷰티 산업을 홍보한다.

또 박람회에는 씨젠의료재단과 애니젠, 코비코, 리메드 등 국내 의료산업 분야의 유망기업들이 신규로 참여해 진단키트, 병원특수차, 전자약 등 경쟁력 있는 전시품목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관련기업을 대상으로 KOTRA와 연계해 해외바이어 초청 1대 1 수출상담회 및 국내 유통바이어 초청 구매상담회 등을 개최해 국내외 판로개척을 지원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참가기업은 해외시장 및 내수시장 판로개척에 큰 기회를 얻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장을 방문한 일반 관람객을 위한 이벤트도 풍성하다.

행사기간 중 매일 무료 퍼스널컬러 진단, 체력왕 선발대회, 배스밤 만들기, 바디프로필 촬영, 치유향기 체험 등의 이벤트를 실시해 건강검진권, 피부관리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