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겨울의 동행축제 '윈·윈터 페스티벌 in 광주' 개최
상태바
한겨울의 동행축제 '윈·윈터 페스티벌 in 광주' 개최
  • 허정윤 기자
  • 승인 2022.12.15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21일, 광주·전남 우수 소상공인·소기업 제품 특별판매전

지역 소상공인과 소기업이 함께 하는 한겨울의 동행축제 '윈·윈터 페스티벌 in 광주'가 개최된다.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광주 신세계백화점 1층 이벤트홀에서 열린다.

행사에 참여하는 브랜드는 지역 우수 소상공인·소기업의 김스낵, 계란과자, 오란다 등 맛있는 간식부터 생화 케이쿠, 식물 트리 등 눈이 즐거운 인테리어 소품까지 판매한다.

아울러, 참여 소상공인과 구매 고객 모두 연말기간 '나눔'을 통해 사회에 온기를 더할 수 있도록 광주 신세계백화점과 판매전 수익 일부를 아동결연단체에 기부할 계획이다.

또한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전국적으로 진행하는 '만원의 행복권 이벤트'에 판매전 구매고객도 참여할 수 있다.

소상공인 제품을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이 윈·윈터페스티벌 홈페이지에서 영수증을 인증해 응모할 수 있고 추첨을 통해 개인 최대 200만원 상당의 온누리 상품권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한편, 온라인 쇼핑몰 '롯데ON'에서 지역 우수 소상공인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기획전도 21일까지 열린다.

소비자들은 롯데ON 검색창에서 '광주 전남 제주 소상공인'을 검색하면 해당 판매전을 확인할 수 있다.

지역 내 16개 전통시장·상점가에서도 윈·윈터 페스티벌에 동참해 다채로운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소비자들은 12월 동안 10% 할인·판매하는 온누리상품권을 활용해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윈·윈터 페스티벌'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누리집(윈윈터페스티벌.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