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 즐기고, 선물받고"…한겨울의 동행축제 전통시장 동참
상태바
"사고, 즐기고, 선물받고"…한겨울의 동행축제 전통시장 동참
  • 허정윤 기자
  • 승인 2022.12.1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까지 열리는 '한겨울의 동행축제 윈·윈터 페스티벌'에 광주·전남 16개 전통시장과 상점가도 함께 한다.

광주·전남 참여 시장은 광주 10곳으로 패션의거리, 봉선시장, 양동건어물시장, 금남지하도2공구, 남광주시장, 조대장미의거리, 말바우시장, 월곡시장, 남광주해뜨는시장, 무등산상가거리 등이다.

전남은 6곳으로 광양중마시장, 광양5일시장, 목포자유시장, 강진중앙로상가, 여수수산시장, 함평시장 등이다.

이번 행사는 지난 9월 동행축제로 시작된 내수촉진 릴레이의 '마지막 장(場)'을 장식함과 동시에 크리스마스의 온기를 사회 전반에 전파하고 소비자의 구매를 촉진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된다.

축제 기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데일리 이벤트'는 전통시장 행사 누리집 시장애(www.sijangae.or.kr)에서 매일 제시되는 색상의 상품을 구입한 구매객(1만원 이상)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일 100명씩 1천명에게 온누리상품권(모바일) 3만원을 지급한다.

'코스튬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복장(산타복· 루돌프 코 등)을 착용하고 시장을 방문한 사진(인증샷)과 함께 구매영수증(7만원 이상)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최대 50만원의 온누리상품권(모바일․충전형)을 지급한다.

'출석 이벤트'는 축제기간 7일 이상 전통시장을 방문해 상품을 구매한 고객 50명을 추첨해 온누리상품권(모바일) 25만원을 지급하는 다다익선 이벤트를 추진한다.

'월동준비 이벤트'는 전통시장에서 판매하는 방한용품을 구매하고 구입 상품과 함께 영수증을 인증(3만원 이상)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하는 등 따뜻함과 즐거움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일거양득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 바쁜 일상으로 전통시장을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온라인에서도 전통시장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풍성한 판촉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온라인장보기' 플랫폼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1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혜택과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3만원 이상 구매고객은 추첨을 통해 경품(온누리 상품권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병행한다.

행사 참여방법과 경품 내역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통시장 행사 누리집 시장애(www.sijangae.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