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여라! 어린이 겨울탐험대"…ACC 겨울방학 특별프로그램
상태바
"모여라! 어린이 겨울탐험대"…ACC 겨울방학 특별프로그램
  • 조미금 기자
  • 승인 2022.12.28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2일부터 접수

"이번 겨울방학,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어린이창작실험실에서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워줄 문화예술 탐험 즐겨보세요"

국립아시아문화전당재단은 2023년 1월 8일부터 2월 26일까지 ACC 어린이창작실험실과 어린이도서관 등에서 '모여라! 어린이 겨울탐험대'를 주제로 겨울방학 특별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겨울방학에는 ▲놀이로 탐험 ▲예술로 탐험 ▲이야기로 탐험 등 세 가지 주제를 중심으로 총 9개의 세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참가자들은 아시아 문화 속에서 겨울을 탐색해보기도 하고 디지털 기반의 예술창작 활동도 경험해볼 수 있다.

특히 다양한 디지털 창작도구를 활용해 만든 작품을 메타버스에서 공유해보는 'Hi Digital, Be My Hero!(안녕 디지털, 나의 영웅이 되어줘!)'는 올해 신규 개발된 기술융합프로그램으로 시범 운영된다.

초등학교 3∼5학년 10여명을 대상으로 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아울러 현대무용가 홍승엽과 함께하는 '몸으로 예술놀이', 기획전시 '용왕을 만나러 가는 길'과 연계해 코딩과 게임으로 스마트 블록 로봇을 창작해보는 '용궁으로 간 블록 로봇', 아시아스토리 그림책을 기반으로 한 '새해는 언제 시작될까?' 등 어린이의 창의적 활동을 이끌어 줄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유료로 진행된다.

이번 겨울방학 프로그램 수강 신청은 내달 2일 오전 10시부터 ACC 누리집(www.acc.go.kr)을 통해 진행된다.

단, 프로그램별 참여 가능 연령이 다른 만큼 확인 후 신청해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