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장년 남성 전통음식강좌”
상태바
“중장년 남성 전통음식강좌”
  • 광주데일리뉴스
  • 승인 2014.06.09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통문화관, 무형문화재와 함께하는 액티브 시니어 5기 수강생 모집

▲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전통음식 강좌는 은퇴했거나 은퇴를 앞두고 지역사회활동과 취미생활을 통해‘제2의 인생’을 찾는 베이비 붐 세대 중·장년 남성들에게 또 다른 문화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50~60대 중장년 남성들에게 큰 인기를 끈 전통음식 강좌가 올해도 마련된다. 광주문화재단 전통문화관은 오는 26일까지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전통음식 강좌 제5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전통음식 강좌는 은퇴했거나 은퇴를 앞두고 지역사회활동과 취미생활을 통해‘제2의 인생’을 찾는 베이비 붐 세대 중·장년 남성들에게 또 다른 문화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2012년 여름 1기 강좌를 시작, 소소한 행복을 찾고 가족․사회와 소통하는 특별한 체험의 기회로 평가 받으면서 지역민들의 높은 호응 속에 다섯 번째 수강생을 맞는다.

이번 제5기 프로그램은 광주광역시 무형문화재 남도의례음식장 17호 이애섭 선생 및 이수자와 함께 오디전통주, 연포탕, 닭장국, 버섯전골, 부추김치, 코다리조림, 더덕생채, 물천어조림, 오디떡케이크 등 9가지 남도음식을 체계적으로 배워볼 예정이다.

오는 26일까지 전화 및 방문신청으로 선착순 20명을 모집하며 수강료는 5만원, 재료비는 별도다. 내달 4일 개강해 두 달간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8주 동안 진행된다. 문의 062-232-1501~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